HOME > NFC 이야기 > 알림 
2020년 10월 인사말 프린트   
김훈  Email [2020-09-29 09:23:33]  HIT : 183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풍성한 결실의 계절 10월을 맞이합니다.

추석대명절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평안하시고, 지속되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어려움 속에서도 절제와 지혜로 다가올 회복을 이뤄가시는 행복한 10월 되시길 소망합니다.

 


 

 

 

 

 

 

 

 

 

 

 

NFC인터내셔날은 국내 및 필리핀, 라오스, 인도, 탄자니아를 중심으로 의료 및 교육, 구제사업을 진행하며, 특별히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건강을 지켜주기 위해서 의료사업을 중점사업으로 정하고 탄자니아에 세워진 파모자병원과 국내외 의료봉사를 통하여 의료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펜데믹의 어려움 중에도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하여 파모자클리닉에서는 매주 2회 어린이 무료접종과 건강진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의료혜택을 받기 어려운 탄자니아 아루샤 지역에서, 어린이를 위한 정기적인 접종 및 진단은 지역사회 보건 증진을 위해 너무도 중요한 일입니다.

아프리카 사람들을 사랑하는 후원자분들의 사랑의 손길과 파모자 병원에서 진료하며 치료하는 모든 의료진들과 팀원들의 사랑의 수고 덕분에, 지난 한달도 어렵고 힘든 환자들에게 건강의 기쁨을 선물할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NFC INTERNATIONAL에서는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PAMOJA CLINIC을 통해 탄자니아 마사이 지역에 가서 이동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마사이 지역에는 보건소 조차 없는 오지의 주민들이 의료혜택을 받을 수 없는 취약함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PAMOJA CLINIC은 접근성이 떨어지는 오지 지역 주민들의 보건과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8월에는 PAMOJA CLINIC에서 약 120KM 떨어진 기틈베니라는 지역을 방문하여, 하루만에 600여명의 환자들을 진료하게 되었습니다. 올해는 유난히 탄자니아의 기온이 내려가서 마사이 주민들이 감기에 많이 걸렸고, 병원 혜택을 거의 받지 못하던 마사이 원주민들이 대거 몰려온 것입니다. 이동진료는 저녁 늦게까지 계속되어 거의 밤 10시가 다 되어서 복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NFC INTERNATIONL은 탄자니아 마사이 지역 빈곤층에 음식과 생필품을 전달하였습니다. 무료이동진료와 함께 음식과 생필품을 전달하며, 방문한 인원에게 식사를 제공합니다. 소식을 전하는 이번주간 목요일에도 식사제공과 옥수수, 쌀 등의 생필품을 전달할 것입니다.


 



 

 

 




인도는 1일 최대 9만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대도시를 중심으로 발생하며 사실상 방역에 속수무책인 가운데, 리빙워터스쿨의 고민은 열악함 중에서도 선교와 교육사업의 새로운 패턴을 적용하는 사역의 효율성에 있습니다. 리빙워터스쿨이 위치한 근접지역에는 대도시의 펜데믹 상황이 감지되지 않으나, 모두가 연일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있습니다.

어려움 중에도 학교에서 생활하는 순일은 고등학교 졸업시험에 합격했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작은 사랑의 씨앗은 계속해서 사람을 통해 열매를 맺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한 달도 저희 사단법인 NFC 인터내셔날과 함께 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의 섬김과 응원으로 NFC의 섬김, 사랑, 선교의 정신이

세상 곳곳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10월에도 NFC는 모든 분들의 섬김과 응원에 힘입어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세상에 사랑을 전하고자 합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29. 2020년 11월 인사말
     27. 2020년 9월 인사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