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FC 이야기 > 알림 
2020년 11월 인사말 프린트   
김훈  Email [2020-11-02 16:58:03]  HIT : 92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겨울의 문턱으로 접어드는 11월을 맞이합니다.

11월을 맞아 따뜻하고 행복이 넘치는 나날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NFC인터내셔날은 국내 및 필리핀, 라오스, 인도, 탄자니아를 중심으로 의료 및 교육, 구제사업을 하며, 특별히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건강을 지켜주기 위해서 의료사업을 중점사업으로 정하고 탄자니아에 세워진 파모자병원과 국내외 의료봉사를 통하여 의료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사람들을 사랑하는 후원자분들의 사랑의 손길과 파모자 병원에서 진료하며 치료하는 모든 의료진들과 팀원들의 사랑의 수고 덕분에, 지난 한달도 어렵고 힘든 환자들에게 건강의 기쁨을 선물할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NFC INTERNATIONAL에서는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PAMOJA CLINIC을 통해 탄자니아 마사이 지역에 가서 이동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마사이 지역에는 보건소 조차 없는 오지의 주민들이 의료혜택을 받을 수 없는 취약함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PAMOJA CLINIC은 접근성이 떨어지는 오지 지역 주민들의 보건과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또한 NFC INTERNATIONL은 탄자니아 마사이 지역 빈곤층에 음식과 생필품을 전달하였습니다. 무료이동진료와 함께 음식과 생필품을 전달하며, 방문한 인원에게 식사도 제공하였습니다.





인도는 1일 최대 4만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대도시를 중심으로 발생하며 사실상 방역에 속수무책인 가운데, 리빙워터스쿨의 고민은 열악함 중에서도 선교와 교육사업의 새로운 패턴을 적용하는 사역의 효율성에 있습니다. 리빙워터스쿨이 위치한 근접지역에는 대도시의 펜데믹 상황이 감지되지 않으나, 모두가 연일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있습니다. 어려움 중에도 리빙워터스쿨은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앞으로 펼쳐질 상황에 보건-교육적으로 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 한 달도 저희 사단법인 NFC 인터내셔날과 함께 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의 섬김과 응원으로 NFC의 섬김, 사랑, 선교의 정신이

세상 곳곳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11월에도 NFC는 모든 분들의 섬김과 응원에 힘입어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세상에 사랑을 전하고자 합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28. 2020년 10월 인사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