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FC 이야기 > 알림 
2021년 2월 인사말 프린트   
관리자  [2021-02-01 17:13:55]  HIT : 153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새해 설날을 맞이하여 가정마다 두루 평안하시며,

희망과 기쁨이 넘치는 복을 누리시기를 소망합니다.,

 

 



 


 


 

 

 


 

 

 

 

 

 

 

 


 

NFC인터내셔날은 국내 및 필리핀, 라오스, 인도, 탄자니아를 중심으로 의료 및 교육, 구제사업을 하며, 특별히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건강을 지켜주기 위해서 의료사업을 중점사업으로 정하고 탄자니아에 세워진 파모자병원과 국내외 의료봉사를 통하여 의료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사람들을 사랑하는 후원자분들의 사랑의 손길과 파모자 병원에서 진료하며 치료하는 모든 의료진들과 팀원들의 사랑의 수고 덕분에, 지난 한달도 어렵고 힘든 환자들에게 건강의 기쁨을 선물할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NFC INTERNATIONAL 이동진료팀은 의료혜택을 전혀 받지 못하는 마사이 주민들을 무료로 진료하며, 동시에 가난으로 식량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식량지원을 통해 돕고 있습니다. 작은 약품 하나를 구하지 못하여서 치료의 시기를 놓치고 질병을 키우는 마사이 지역 사람들에게, 무료이동진료팀은 희망입니다. 한달에 1-2번 나서는 이동진료팀의 여정은 이른 아침부터 자정이 다 되기까지 체력적으로 쉽지 않은 여정입니다. 그렇지만 아픈 곳을 치료받는 마사이 주민들의 절실한 모습을 보면서, 이동진료팀은 큰 보람과 힘을 얻습니다. 2021년에도 NFC INTERNATIONAL의 이동진료 사업은 아프리카 사람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해 계속 될 것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한해동안 리빙워터스쿨의 새로운 고민은 차츰  열악함 중에서도 선교와 교육사업의 새로운 패턴을 적용하는 사역의 효율성에 있습니다. 매주 1회 영어공부를 하는 그룹을 형성하여, 마스크를 착용하고 영어 성경 읽고 쓰며 암기하는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이 있는 학부모의 아이들에게는 선생님의 수업을 영상으로 녹화하여 보내는 화상수업을 시작했습니다. 현지의 인터넷이나 제반 시설이 부족한 점과 각 가정별 경제 사정에 차이로 영상수업의 전체 보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좋은 방법을 고심하며 한 아이라도 잘 가르쳐 건강히 양육하는 일에 리빙워터스쿨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교에 방문할 수 있는 학생들은 학교 텃밭에 채소를 심기도 했습니다.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몸과 마음이 건강히 채워지도록 리빙워터스쿨은 사랑의 수고를 통해 작은 결실들을 맺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한 달도 저희 사단법인 NFC 인터내셔날과 함께 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의 섬김과 응원으로 NFC의 섬김, 사랑, 선교의 정신이

세상 곳곳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2월에도 NFC는 모든 분들의 섬김과 응원에 힘입어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세상에 사랑을 전하고자 합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33. 2021년 3월 인사말
     31. 2021년 1월 인사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