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FC 이야기 > 소식 
탄자니아 마사이족에 무료진료와 생필품나눔을 했습니다 프린트   
김훈  Email [2020-09-23 10:01:09]  HIT : 121  

​안녕하세요!


탄자니아 PAMOJA CLINIC을 지원하여 주시는 NFC INTERNATIONAL의 모든 후원자들께 감사를 드리며 소식을 전합니다. NFC INTERNATIONAL에서는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PAMOJA CLINIC을 통해 탄자니아 마사이 지역에 가서 이동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마사이 지역에는 보건소 조차 없는 오지의 주민들이 의료혜택을 받을 수 없는 취약함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PAMOJA CLINIC은 접근성이 떨어지는 오지 지역 주민들의 보건과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8월에는 PAMOJA CLINIC에서 약 120KM 떨어진 기틈베니라는 지역을 방문하여, 하루만에 600여명의 환자들을 진료하게 되었습니다. 올해는 유난히 탄자니아의 기온이 내려가서 마사이 주민들이 감기에 많이 걸렸고, 병원 혜택을 거의 받지 못하던 마사이 원주민들이 대거 몰려온 것입니다. 이동진료는 저녁 늦게까지 계속되어 거의 밤 10시가 다 되어서 복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NFC INTERNATIONL은 탄자니아 마사이 지역 빈곤층에 음식과 생필품을 전달하였습니다. 무료이동진료와 함께 음식과 생필품을 전달하며, 방문한 인원에게 식사를 제공합니다. 소식을 전하는 이번주간 목요일에도 식사제공과 옥수수, 쌀 등의 생필품을 전달할 것입니다.


NFC INTERNATIONAL을 통해 사랑의 마음으로 후원해주시는 후원자들의 지원으로 탄자니아의 빈곤계층을 지원하고 진료할 수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선한 사업을 시행 할 수 있도록 사랑의 마음으로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19. 탄자니아 마사이족 이동진료를 잘 마쳤습니다
     17. 탄자니아 어린이들을 무료 진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