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FC 이야기 > 소식 
굶주림으로 파모자병원을 찾아온 사람들에게 식량을 나누었습니다 프린트   
관리자  [2020-12-03 09:59:51]  HIT : 163  

 



아프리카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된 사랑의 손길

아프리카 탄자니아에 세워진 파모자병원에 찾아오는 환자들은, 질병의 문제 뿐 아니라 굶주림의 어려움 속에 있습니다. 더욱이 전 세계적 재난으로 다가온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아프리카 사람들의 형편은 더 나빠졌습니다. 생계수단에 더욱 많은 제한을 받게 된 아프리카 사람들은 코로나19의 불안에 당장의 굶주림의 문제가 겹쳐 있었습니다. NFC인터내셔날은 후원자 여러분의 사랑의 손길에 힘입어 아프리카 사람들의 굶주림을 돌보고 지원하는 일에 나섰습니다. 아프리카 사람들을 위한 식량지원과 후원의 손길은, 부족한 식량사정으로 몹시 두려워하던 아프리카 사람들의 위기를 해갈하는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

 

 

 


 

아프리카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했습니다

 

NFC인터내셔날에서는 탄자니아 마사이 지역을 중심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음식과 생필품을 전달하였고, 아주 가난한 가정들에 음식과 생필품을 전달을 하였습니다. 또한 무료진료팀의 이동진료 장소에 모인 마사이 지역 주민들에게 식사를 제공했습니다. 후원해주신 사랑으로, 이동진료팀을 방문한 기틈베니, 엔키카렛, 기세리안, 오구세로 지역 주민들에게 8차례 식사를 제공했으며, 생필품과 옥수수, 곡물, 쌀 등을 전달 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나 소중한 한분 한분들의 손길을 통해서 모아진 이 소중한 후원금을 매주 식량을 지원하는 일에 보태어서, 주민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후원해주신 사랑의 손길에 감사드립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19 확산이 멈춰야만 굶주림의 문제를 아프리카 주민들과 함께 해결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고, 전 세계적으로 언제 멈출지 모르는 재난상황이 계속되고 있어, 아프리카 사람들의 경제활동이 매우 어렵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NFC인터내셔날은 회복의 날을 소망합니다. 아프리카의 굶주린 사람들 건강을 지켜가며 직면한 식량문제까지도 계속해서 지원할 것입니다. 하루하루를 힘겹게 살아가는 아프리카 사람들은 사랑의 손길을 통해서 식량을 지원 받을 때 너무도 행복해 합니다.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서도 누군가의 손길이 함께 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용기를 낼 수 있는 것입니다. 식량지원을 위해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선한 일을 힘차게 해낼 수 있도록 더욱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22. 국내 저소득층 환자들의 치료비와 수술비를 지원하였습니다.
     20. 탄자니아 파모자병원에 마스크와 방역물품을 전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