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FC 이야기 > 소식 
NFC 이동진료팀은 탄자니아 마사이 오지 지역 주민들을 치료했습니다 프린트   
관리자  [2021-11-15 14:58:25]  HIT : 97  

 



아프리카 탄자니아 아루샤에는 더불어, 함께라는 뜻을 가진 PAMOJA 병원이 있습니다. 탄자니아 사람들의 질병을 치료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NFC INTERNATIONAL이 설립한 병원입니다. NFC INTERNATIONALPAMOJA병원 의료진과 함께 이동진료팀을 결성하여 마사이 원주민들이 살고 있는 마을에 찾아갑니다. 매달 1회 그곳에서 무료진료와 약품처방을 통해 마사이족 환자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입니다.

  




  

코로나19 이후 건강한 삶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지구 반대편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마사이 오지 지역에 사는 주민들은, 근방 100km 이내에 작은 보건소 조차 없어서, 작고 큰 질병에 노출된 채 살아갑니다. 대부분 작은 질환으로 시작하지만, 의료기관이 전무한 마사이 오지 지역 사람들은 그저 참기만 하다가 결국 큰 병을 앓습니다. 그래서 마사이 오지 지역의 사람들은, NFC INTERNATIONAL의 이동진료팀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NFC는 마사이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지키기 위해, 2021년에도 매달 1회씩 마사이 오지 지역을 직접 찾아가 진료했습니다. 마사이 오지 지역에 있는 기틈베니, 은구세로, 엔키카렛 마을에서 무료로 진료하고 약품을 처방해 주었습니다. 호흡기, 소화기, 피부질환, 유행병 등 많은 질병에 노출되어 희망없이 살아가던 마사이 지역 사람들에게, NFC의 이동진료팀의 무료진료는 삶의 희망이자 활력입니다. 주민들은 이동진료팀의 수고에 힘입어 건강을 회복하고 행복한 삶을 꿈꾸게 되었습니다. NFC가 탄자니아 마사이 지역 주민들을 무료로 진료할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많은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31. 인도 아이들에게 학용품을 지원하고 가르쳤습니다
     29. 탄자니아 사람들의 치료를 위해 꼭 필요한 초음파 기기를 PAMOJA 병원에 후원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