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FC 이야기 > 소식 
파모자 병원 약품지원 프린트   
김훈  Email [2018-10-26 10:58:33]  HIT : 241  

동부 아프리카 지역의 아프리카 주민들의 건강을 지키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프리카 주민들의 질병치료를 위해 탄자니아 아루샤에 NFC 인터내셔날이 세운 파모자 병원이 있습니다. 파모자 병원은 모든 검사 기구를 가진 검사실을 갖추고 있으며, 초음파, 엑스레이 등 현지인들에게 필요한 의료시설들을 갖춘 병원입니다. 그래서 파모자 병원은 가난하고 아픈 사람들의 희망입니다. 약만 있어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아프리카 사람들을 진료하고 약으로 치료하기 위해 시작된 후원금을 통해서 파모자 병원은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섬김과 사랑으로 진료하며 치료하고 그들에게 희망을 전해주었습니다.

    

아프리카 파모자 병원의 약품지원을 위해서 소중한 한분 한분들이 마음과 사랑의 손길을 더해주셨습니다. 직접기부(54) 384,000, 참여기부(2,322) 232,200원이 모아져 616,200원이 후원되었습니다. 비록 목표금액에 부족한 후원금이었지만 너무나 소중한 한분 한분들의 손길을 통해서 모아진 이 소중한 후원금과 NFC인터내셔날이 재정을 더하여 약품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NFC인터내셔날은 국내에서 피부질환 치료제, 항생제, 신경치료제를 구입하여 아프리카 탄자니아로 들어가는 의료진을 통해서 전달하였습니다.

 

2014년에 세워진 파모자 병원에는 한국의사 1명과 현지인 의사 2명과 간호사 등 병원 운영 스텝이 약 30여명이 있습니다. 모든 의료진과 스텝들이 섬김과 사랑의 마음으로 수고하고 있고 후원받은 약품으로 아프리카 사람들을 정성껏 치료하고 돌보고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피부질환 때문에 힘겨워하던 아이들도 한국에서 온 치료제를 바르며 다 나은 것처럼 행복해 합니다. 하루하루를 힘겹게 살아가는 아프리카 사람들이 작은 금액으로 진료 받고 약을 받고 치료받을 수 있는 것이 너무나 감사한 일입니다. 이 모든 것이 소중한 후원금을 전해준 한분 한분들의 사랑의 결과입니다.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10. 2018년 10월 6일 원주 의료봉사
     8. NF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