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FC 이야기 > 소식 
탄자니아 마사이족에 식량을 지원했습니다 프린트   
관리자  Email [2022-11-22 09:57:01]  HIT : 392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주민들은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에 국제적 전쟁으로 인한 물가 상승이 장기화 되면서 오늘 당장 먹을 끼니도 걱정해야 할 상황에 놓였습니다. 


제대로 된 영양공급이 되지 않기에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과 주민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NFC는 당장 먹을 식량이 없어 어려워하는 탄자니아 마사이족 주민들을 위해 현지 조력자와 함께 식량을 구매해 전달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길게 늘어선 줄에 지칠법도 하지만 주민들은 자신들을 위해 식량을 준비하여 방문해준 이들에 대한 감사를 잊지 않고 기쁨으로 기다렸습니다.

마침내 자신의 차례가 되어 식량을 받아갈 때가 되자 엄마의 손을 잡고 함께 온 아이들은 자신이 직접 들어보겠다며 양손 가득 무거운 식량을 들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탄자니아는 농업이 주된 산업인 농업국가이지만 고르지 못한 토양과 잦은 가뭄, 자연재해로 수확량은 많지 않아 늘 식량부족의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식사를 하지 못해 오는 영양손실로 해마다 많은 주민들과 어린 아이들이 고통을 겪고 있는데요.

NFC는 이러한 탄자니아의 주민들과 아이들을 위해 계속해서 식량지원을 해오고 있습니다. 탄자니아 땅에 식량이 없어 굶는 주민들이 없어지는 그 날이 올 때까지 계속해서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이 필요합니다.


 

     38. 충북 제천지역에 국내의료봉사를 다녀왔습니다
     36. 탄자니아 공중보건홍보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